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자연과 xxx 지방사약 내돈내산 시작 (지인소개, 상담, 복용)

by chorimm 2024. 5. 26.
반응형

네이버에 작성하면 신고를 많이 당한다고 해서 여기에 간단하게 적기로 했다.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모바일로 보면 가독성이 조금 떨어질 수 있다. 5월 24일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여기에 계속 내용을 추가해 갈 예정이다.

 

1. 지방사약을 복용하게 된 이유+지인소개

- 회사를 다니면서 살이 10kg가까이 쪘다.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과 야식이 주된 이유였다. 곧 퇴사를 앞두고 다이어트를 마음 먹었는데 친한 후배가 괜찮은 약 있다면서 추천해준게 지방사약 이었다. 이곳저곳 후기를 찾아봤을 때 그래도 다른 다이어트 약 보다는 후기가 좋은 편이었다. 2주만 먹어보려 했는데 1개월은 해야 지인소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 소개해준 사람: 10만원 포인트

- 소개받은 사람: ~킬 약 중에 7일치 추가.

 

나는 1개월 (15만원)에 택배수령으로 3,500원을 더 지불했다.

 

2. 지방사약 상담+수령+복용

- 나는 전화는 뭔가 부담스러워서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요청했고 온라인 문진표를 받았다. 지금 복용하고 있는 약이나 지금 내 컨디션 등을 기록하고, 원하는 시간대에 전화상담을 받을 수 있었다.

 

-작성한 문진표를 따라 간호사 선생님이 1차 상담을 간단히 진행하고, 한 20분? 뒤에 원장선생님이 전화해서 약에 대해 설명해주시며 간단한 상담을 진행해주셨다. 

 

- 택배는 2일 뒤에 왔고 약과 함께 '다이어트북'이라는 걸 받았다. 약을 복용하는 방법, 복용할 때 나타날 수 있는 증상과 그 원인 등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꽤 세심하게 신경쓰고 있구나~ 싶었다. 특히 카톡으로도 이런저런 자료도 보내주시고 복용방법도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음!

 

- 2주 먹으면서 잘 맞는지 보고 2주를 추가로 수령하는 방식이다. 강도에 따라 단계로 나뉘어져 있어 조절가능하다.

 

3. 지금 내 인바디+체질

- 시작 인바디: 키 162.2cm / 몸무게 67kg / 근육량 24.4kg / 체지방량 22.7kg / 체지방률: 33.7%

 

- 나는 먹는 걸 다 좋아한다. 무조건 한끼는 야채가 많이 들어간 식사를 하는 편이다. 거기에 군것질, 탄수화물, 술 다 좋아해서 살이 야금야금 많이 쪘다. 

 

- 운동을 싫어하진 않아서 일주일에 3~4일은 30분 이상 걷거나 요즘은 퇴근하고 여유가 돼 헬스장을 가고 있다. 

> 나는 체지방을 빼야했고 혈당이 높은 편이라 (혈당 스파이크 잘 느낌) 간헐적 단식이 잘 맞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여기에 지방사약은 지금 딱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 약이라고 판단할 수 있었다.

 

- 내 목표는 3개월 동안 10kg 감량. 보통 잘 맞는 사람은 1개월에 5kg 정도 빠지고 이후엔 천천히 빠지는 것 같았다.

 

4. 복용 시작 (계속 기록 예정)

<지방사약 1주차 후기>

요일
식단 L ) 굶음
D) 포케
L) 토마토스튜
D)크림스튜
L) 오나오
D) 포케

L) 김밥+단쉐
D) 샐러드
L)오나오
D)샐러드
L) 오나오
D) 샐러드
야식: 더단백칩
L) 라구덮밥
D) X
야식:더단백칩
L) 포케

운동        
지방사약 두드러기

- 1일차: 첫 날은 식욕킬을 1개 빼고 먹으라는데 (적응) 아침 점심 먹은 결과 아무런 부담이 없어서 저녁부터는 2개씩 먹었다. 

> 변화: 몸 전체적으로 열감이 느껴지고 물을 마셔도 입마름이 심해졌다. 약을 먹을 때 체내 지방연소가 활성화 되면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라고 한다. 평소에 더위를 잘 안 느끼는데 조금 후끈한 느낌.

 

> 식욕을 조금 잡아주는 것 같긴 한데 "밥 맛이 없다."라고 느껴질 정도는 아니었다.  포만감을 느끼게 해 폭식을 방지하는? 그런 느낌인 것 같다. 

 

3일차: 디톡스 날인데 아침에 목, 배, 허벅지에 두드러기가 심하게 올라와 피부과에서 약을 받았다. 지방사약 때문이라고 생각 안 하는게 약 복용 전부터 간헐적으로 두드러기가 올라왔었다. 지방사약 먹으면서 몸에 뭐 변화가 생겨서 갑자기 확 올라온 거일 수도있는데 쨌든 약 먹기 전부터 증상이 좀씩 보였었움. 한의원에 문의하니까 전신 두드러기는 위험한 증상이라 피부과에서 처방 받은 약 먹고 나으면 한약 복용하면 된다고 추천해주셨다. 원장쌤 너무 친절하셔서 좋움...ㅠㅠ 

 

-- 지방사약 일주일 후기:  67.4kg -> 63.7kg

- 난 디톡스는 하지 않았다. 이미 식단과 운동, 16-8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기도 하고 배고프면 운동 힘들 것 같아서!

- 두드러기는 하루만에 진정 됐고 그 뒤로 약을 복용해도 아무 문제 없었다.

- 위의 식단에서 스튜나 라구 덮밥 같은 건 다 다이어트식으로 만들었다. 

- 군것질은 최대한 안 하려고 노력은 했지만 조금 먹기는 했다ㅋㅋ

 

인바디로 잰건 아니긴 한데 확실히 몸이 가볍다. 웨이트30+유산소 인터벌 30분씩 운동도 했다.

급하게 찐거+붓기+숙변이 빠져서 좀더 드라마틱한 숫자가 나온 것 같긴 하다.

그래도 배가 꽤 많이 들어가서 만족스러움👍

 

2주차부터는 천천히 빠질 것 같긴 한데 또 다음주에 기록하러 오겠습니당

반응형